고령군, 해외무역사절단 파견 사업 참가기업 사전 소통 간담회 개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 마련
이승근 | 기사입력 2024-09-11 12:34:21

[고령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9월 10일(화) 군청 가야금방에서 ‘2024년 고령군 해외무역사절단 파견 사업’을 위한 참가기업 사전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해외무역사절단 파견사업 사전 소통간담회 개최

이번 간담회에는 이남철 고령군수와 고령군의회 김기창, 성낙철 군의원, 해외무역사절단 파견 참가기업 10개 업체 대표가 참석하여 사업의 세부 일정과 준비 사항, 해외 바이어 발굴 조사 결과 등을 논의했다.


해외무역사절단 파견 사업은 고령군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판로 개척 및 수출 확대를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업은 10월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4박 6일 동안 베트남 하노이와 태국 방콕을 방문하여 현지 상담회를 개최하며, 참가기업과 해외 바이어 간의 수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해외무역사절단 파견을 통해 우리 군의 우수 기업과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수출 판로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현지 유통기업 및 경제 관련 기관과의 수출 지원 및 경제 교류 협약 체결 등을 통해 사업의 내실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결론적으로, 고령군은 이번 해외무역사절단 파견 사업을 통해 지역 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실질적인 수출 성과를 거두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통해 고령군의 중소기업들이 국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