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수배, 2024 대가야 전국철인3종대회 참가신청 조기마감!
첫 대회 개최, 참가신청 7시간 만에 조기마감 이변!
김이환 | 기사입력 2024-08-05 13:43:46

[고령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다산면 다산문화공원과 은행나무 숲 일원에서 개최되는 ‘고령군수배 2024 대가야 전국철인3종대회’ 참가선수 모집이 7월 31일 신청 첫날 7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고령군수배 2024 대가야 전국철인3종대회

7월 31일 오전 10시부터 대한철인3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시작되었으며, 신청이 폭주하면서 협회 홈페이지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는 상황까지 발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접수는 7시간 만에 목표 인원인 800명을 채우며 조기 마감되었다. 이는 대한민국 철인3종 대회 역사상 매우 이례적인 일로, 이번 대회에 대한 전국 철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고령군체육회(회장 조용흠)가 주최하고, 고령군철인3종협회(협회장 전해명)가 주관한다.


"철기문화를 꽃피운 대가야! 철인이 온다"라는 슬로건 아래 대회 준비위원회(위원장 손창형)는 지난 6월 21일 발대식을 갖고,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손창형 위원장과 전해명 협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은 주말도 반납한 채 대회 코스를 수시로 점검하고, 여러 철인대회 현장을 찾아 벤치마킹과 홍보를 하는 등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전해명 고령군철인3종협회장은 "이제 남은 숙제는 철저한 준비"라며, "힘든 과정이지만 준비위원회와 함께 철저한 준비를 통해 참가 선수와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역동적이고 힘이 넘치는 철인 3종대회가 젊고 힘 있는 고령군의 이미지와 일치한다"고 전하며, "대회 준비를 위해 애쓰시는 전해명 협회장과 손창형 대회준비위원장 등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