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상반기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강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4-04 17:55:22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교희)는 4월 3일부터 7월까지 4개월간 상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정기회의를 통하여 주민수요에 맞는 강좌를 발굴·선정하여 3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수강생 모집을 실시한 결과 12개 강좌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개강하는 프로그램은 농악, 아랑고고장구, 유아체육, 유아발레, 좌학공원 아침제조, 요가&필라테스, 성인방송댄스, 신나는 영어놀이터 등이며, 가족친화, 교양·취미, 건강·운동, 외국어·교육 분야에서 고르게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들은 행정복합타운 취미교실 및 좌학공원 등에서 주민 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서교희)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이 대부분 해제된만큼 수강생들의 더욱더 활발한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산면장(전용운)은“주민들이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하고 건강한 문화 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