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 사랑의케이크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4-17 21:01:48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대표위원장 김경애)는 지역사회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사랑의케이크」사업을 4월부터 시작하였다.

「사랑의케이크」는 관내지역의 저소득 및 소외계층가구 중 생일을 맞이한 아동들에게 생일케이크를 전달하는 사업으로 대상가구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주며 가족간의 유대감을 증진 시키고자 계획되었다.

해당 케이크는 관내 베이커리 업체의 순수후원으로 지원되며 현재 에버그린베이커리(대표 조광래)에서 매월 3-4인용 케이크 2개씩 지원을 약속하였다. 대표자는 ‘요즘 매출이 줄어 어려운 상황이지만 내가 가진 재능으로 직접 만든 것을 누군가에게 나눌 수 있다는게 정말 다행이고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여건이 되는대로 더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하였다.



협의체 관계자는 ‘요즘 사회적으로 가정에서 방치되는 아동들에 대한 기사를 자주 접할 수 있는데 「사랑의케이크」로 인하여 잠시나마 가족간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하였다.



지난 16일 첫번째 사랑의케이크가 다산면의 아동에게 전달되었으며 17일에 두 번째 케이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추후 복지시설이나 아동센터에도 「사랑의케이크」를 전달 할 계획이라고 하니 더 많은 업체의 참여가 필요 할 것이다. 지원대상자 선정은 읍·면 복지담당자의 추천을 받아 희망복지지원단을 통하여 선정되어진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