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제63회 군민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우천 속에서도 8천여 명의 주민이 함께한 화합의 잔치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0-21 08:53:55

[칠곡타임뉴스 이승근 기자]칠곡군체육회가 지난 19일 주최·주관한 ‘제63회 칠곡군민체육대회’가 칠곡종합운동장에서 많은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료했다.

제63회 칠곡군민체육대회

이날 대회에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김재욱 군수를 비롯한 정희용 국회의원, 이승호 칠곡군체육회장, 도․군의원, 지역 유관․단체장 및 8개 읍면 선수와 주민 등 8천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경북그린실버 관악합주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해군군악대와 함께 간소화된 기념식이 진행됐다.

그러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예정되었던 8개 종목의 명랑운동회는 취소됐다. 중식 후에는 읍면별 노래자랑이 진행되어, 우천으로 인한 아쉬움을 흥겨운 노래로 달래며 주민들이 어우러지는 잔치가 이어졌다.


김재욱 군수는 “궂은 날씨로 읍면별 특색 있는 입장식을 하지 못해 아쉬움이 있지만, 끝까지 자리를 함께 하며 다시 한번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군민들을 보니, 운수대통할 일만 넘치는 럭키 칠곡임을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군민이 하나되는 다양한 체육행사 지원에 애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