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국회 방문해 국비 확보 총력전
국회의원과 간담회 통해 32건의 국비사업과 10건 현안사업 협력 요청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06 13:33:32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난 5일 국회를 방문해 칠곡군 주요 현안 사업의 국비 확보를 위한 활동에 나섰다.

국회 본관 사진

이날 김 군수는 이상승 칠곡군의회의장, 박순범, 정한석 경상북도의원 등 30여 명과 함께 정희용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열어, 내년도 정부예산에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간담회에서 칠곡군은 총 1조4천8백억원 규모의 32건의 국비사업과 10건의 주요 현안사업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설명했다.


▲성주~대구 간 고속도로 건설 ▲국도4호선 중앙교사거리 교차로 개선 ▲양봉바이오 치유산업 혁신밸리 조성 ▲성 베네딕도회 왜관수도원 역사관 건립 등의 주요 국비 확보 방안을 논의했으며, ▲북삼 오평 일반산업단지 조성 ▲칠곡 매원 도시개발 등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공유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상승 의장과 군의원들이 함께 참여해 집행부와 의회 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강화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김재욱 군수는 “우리 군에 꼭 필요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국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이라며 “정부예산안이 최종 확정될 때까지 발로 뛰며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칠곡군은 지난 5월에도 국회를 방문해 정희용 의원과 정책 간담회를 여는 등 국비 확보를 위한 소통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