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칠곡보 오토캠핑장에서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Twinkle Camping Festival in 칠곡(트윙클 캠핑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2024년도 야영장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 공모 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 경상북도, 칠곡군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축제다.
다양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캠핑하기 좋은 칠곡군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낙동강과 관호산성 둘레길을 포함한 칠곡보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캠핑존, 피크닉존, 무대공연을 포함한 이벤트 존으로 나뉘어 있다.
캠퍼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들도 무료로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200사이트 규모의 캠핑존에서는 생물계의 아이돌 유튜버 정브르의 토크콘서트와 테이, 주시크 등이 출연하는 ‘가을밤 트윙클 콘서트’가 열리며, 불꽃놀이와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 브랜드 스폰서 부스 이벤트, 로컬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지역민과 일반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생 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다.
캠핑 참가팀에게는 트윙클 캠핑굿즈, 칠곡사랑상품권(참가비의 50%), 유료관광지 할인 쿠폰, 칠곡 배달앱 먹깨비 할인쿠폰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캠핑상품은 카라반존, 차박캠핑존, 일반캠핑(텐트)존, 백패킹존으로 구성되며, 티켓 예매는 9월 26일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트윙클 캠핑 페스티벌의 세부 프로그램 및 이벤트 정보는 인스타그램(@lucky7_chilgok)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이번 캠핑 페스티벌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기를 바란다”며, “칠곡군도 앞으로 캠핑을 통한 체류형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트윙클 캠핑 페스티벌은 참가자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기억을 선사하며, 칠곡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즐길 거리가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