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레저스포츠 중심지 '낙동강체육공원 내' 야외 눈썰매장 개장!
12월 23일부터 1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2-21 14:39:5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2월 23일부터 1월 31일까지 낙동강 체육공원(캠핑장 옆)에 야외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그동안 겨울철에 시민들의 즐길 거리가 다소 적었던 구미시는 이번 겨울철에 눈썰매장을 개장하여 시민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게 됐다.


올해 처음 개장하는 낙동강 야외 눈썰매장은 민간에서 운영하며 운영 시설은 약 3,000평에 눈썰매장, 눈동산 놀이터, 집라인 등이 설치되며가족들과 함게 즐길 수 있는 군밤 체험, 빙어 잡기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구미시민은(신분증 확인 등) 입장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 마련된 기타 놀이시설과 체험활동은 별도 이용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눈썰매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기상악화 시에는 안전상의 이유로 운영시간이 조정될 수 있다.

하천과 관계자는 "낙동강 야외 눈썰매장이 코로나로 인하여 3년간 위축되었던 겨울 레저가 살아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으며, 이번 겨울방학엔 구미의 레저스포츠 중심지인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