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현 대전보훈청장, 대전보훈병원 방문 국가유공자 쾌유 기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6-08 14:04:53
[대전=홍대인 기자] 이명현 대전지방보훈청장이 6일 현충일 및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전보훈병원을 방문하여 입원 중이신 국가유공자 등에게 대통령명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나라를 위한 희생과 공헌에 대한 감사와 함께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이번 위문은 대전보훈병원에 입원 중인 260여명의 국가유공자와 유족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명현 청장은 대전보훈병원이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국가유공자분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국가보훈처는 중증 국가유공자 진료수준을 높이기 위해 각 보훈병원 별로 암, 심장, 뇌혈관 등 중증질환 치료 특성화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2015년에는 대전보훈병원에 심혈관 센터를 개원하여 심장질환 치료 거점병원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