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민원토지과, 힐링 워크숍으로 재충전 시간 가져
직원들의 화합과 관광자원 이해 증진의 장 마련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20 13:58:59

[칠곡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칠곡군 민원토지과는 11월 19일 직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민원토지과 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

2024년 민원토지과 힐링 워크숍

이번 워크숍은 민원 업무로 인한 감정 노동으로 지친 직원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내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워크숍 참가자들은 꿀벌나라테마공원을 방문해 꿀뜨기 체험, 밀랍 립밤 만들기, 핸드로션 만들기 등의 체험을 통해 칠곡군의 관광자원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구미시 에코랜드를 찾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타지역 관광자원을 벤치마킹하는 기회도 가졌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더욱 친절하고 효율적인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힐링 워크숍은 직원들에게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며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동기를 부여한 뜻깊은 자리로 평가받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