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도서관, ‘Fly Up’ 아홉 번째 전시회 개최
윤지영 작가 ‘편안함에 이르다’ 개인전
홍대인 | 기사입력 2024-11-04 15:47:3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총장 김정겸)가 도서관 전시공간을 신인 작가와 지역 작가에게 지원하는 프로젝트인 ‘Fly Up(플라이업)’의 아홉 번째 시리즈로 ‘편안함에 이르다’ 전시회를 선보인다.

충남대 도서관은 11월 4일~22일, 중앙도서관 지하 1층 전시 공간에서 윤지영 작가의 ‘편안함에 이르다’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대학 구성원, 지역주민, 도서관 이용객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윤지영 작가는 이번 개인전에서 서정적 모티브를 통한 자연에 대한 무의식과 추상적인 감정을 캔버스에 담아내고, 원경의 희미한 모노톤의 나무들을 통해 자아의 긍정과 현실의 초월성을 나타냈다.

충남대 도서관의 전시 공간 지원 프로젝트 ‘Fly Up(플라이업)’은 충남대를 졸업한 신인 작가, 지역 청년작가, 아마추어 미술동호회 등 전시 공간을 필요로 하는 예술 작가에게 전시 공간을 무료로 지원 사업으로, 이번 ‘편안함에 이르다’ 개인전은 아홉 번째 프로젝트 전시다.

충남대 도서관은 올해 3월, 첫 Fly Up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매달 플라이업 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나현진, 이시온, 김유림 작가, 어반스케치 등 의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해 도서관 이용객과 지역 예술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충남대 도서관은 신축도서관 시설 일부 공간에 시민을 위한 자유열람실과 실내 정원, 전시 공간 등을 조성해 지역주민에 적극 개방하고 있으며, 음악, 미술 전시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최함으로써 대학과 지역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