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서비스 행복나눔봉사단 대전충남영업센터, 대전 대덕구에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기탁
지역 내 저소득 학생 10명에게 장학금 전달 예정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4-10-30 22:54: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30일 한국도로공사서비스 행복나눔봉사단 대전충남영업센터(센터장 임정목)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구는 기탁받은 성금을 동 행정복지센터의 추천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학생 10명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임정목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장은 “장학금이 학생들의 학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주고 계시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에 감사드린다"라며 “대덕구도 저소득 학생들이 꿈을 갖고 성장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는 올해 대덕구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장애인 △가정 식품 키트 지원 △추석 명절 행사 지원 △자립 준비 청년 홀로서기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으며, 해마다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