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의회 도시발전연구회, 도시재생사업 방향성 제시 최종보고회 개최
쇠퇴하는 도시 활성화 및 주민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한 연구 용역 성과 보고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0-29 15:42:32

[칠곡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칠곡군의회 도시발전연구회가 지난 4월 착수보고회 이후 10월 28일 군의회 회의실에서 최종보고회를 열어 도시재생사업의 분석 및 향후 방향성 설정 결과를 발표했다.

의원연구단체 최종보고회

이번 연구는 칠곡군 왜관읍과 약목면에서 기 시행된 도시재생사업을 면밀히 분석하여 이후 진행될 도시재생사업의 성공률을 높이고 효과적인 추진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도시발전연구회 대표 김태희 의원은 “쇠퇴하는 도시를 활성화하고 주민의 삶의 질을 개선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연구 결과를 향후 정책 입안과 대안 마련에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칠곡군 도시발전연구회는 김태희 의원을 비롯해 심청보, 배성도, 오종열, 이상승, 구정회, 이창훈, 권선호, 오용만, 박남희 의원 등 총 10명의 군의원이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이번 연구 결과를 토대로 칠곡군 도시재생사업의 지속적 발전을 위해 입법 및 정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