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 출산 장려 이벤트 ‘다자녀 연간회원’ 추가모집
뜨거운 시민 호응으로 ‘2자녀 이상 가족 할인 이벤트’ 추가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24-10-28 16:44: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종합테마파크 대전오월드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지난 1일부터 열흘간 시행한 출산장려 이벤트 ‘2자녀 이상 가족 할인 이벤트’가 시민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11월부터 추가 운영된다. 오월드는 그간 저출산 극복 할인 이벤트로 ‘셋째 자녀 연간회원 무료가입’과 ‘임산부 할인 이벤트’에 더해 ‘2자녀 이상 다자녀가족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추진한 바 있다.

이번 추가 이벤트는 2자녀 이상 다자녀가족이 오월드 연간회원에 가입할 경우 1인당 정가 12만원에서 2만원이 할인된 10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특별할인 혜택은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되며, 다자녀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한편 대전오월드는 전국테마파크 최초로 ‘셋째 자녀부터 오월드 1년 내내 공짜’ 프로그램을 올 연말까지 운영 중이다. 연간회원 가입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셋째 자녀부터 연간회원 가입비를 100% 할인해 주며 해당 혜택은 다른 가족의 연간회원 가입 여부와 무관하고, 12세 이하(2012.1.1.이후 출생)에 적용된다.

임산부를 위한 특별할인도 연말까지 계속된다. 임산부와 동반 1인이 자유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산모수첩 등 임산부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월드 관계자는 “대전지역 인구감소와 저출산에 대응하는 대전시 정책에 부응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대전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시행하고 시와 정부정책에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