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학교, 대전청년내일재단과 지역청년의 자립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24-10-21 20:48: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이하 대전과기대)는 지난 21일, 교내 혜천관 대회의실에서 대전청년내일재단(이사장 이장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청년의 자립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정착을 위해 양 기관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 청년들에게 필요한 정책과 지원으로 상생 협력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협약 내용으로는 ▲지역청년 지원을 위한 사업운영 및 기관 발전에 대한 상호 정보 교환 ▲청년지원정책 및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위한 인적 자원 교류 ▲지역청년 진로설계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발굴 및 운영 등이다.

협약식에서 대전과기대 이효인 총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한다면 대전에서 많은 청년들이 정주하며 좋은 일꾼들이 많아져 지역이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이를 위해 대전과기대도 대학의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좋은 인재를 최고의 인재로 만들고 양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