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대덕구여성합창단 힐링음악회 성료
문화의 달 맞아 가을 정취 걸맞은 감미로운 멜로디 선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10-21 19:15: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1일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대덕구 여성합창단 ‘찾아가는 힐링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대덕구여성합창단은 문화의 달을 맞아 구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을 정취에 걸맞은 감미로운 멜로디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음악회는 구은서 지휘자, 김정은 반주자와 함께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아름다운 시곡과 솔리스트의 독무대 등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합창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이번 음악회를 위해 정성을 다하여 준비한 합창단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문화공연을 통해 구민들께 즐거움을 선사하는 데 이바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여성합창단은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2002년 창단한 합창단으로, 꾸준한 연습을 통해 섬세하고 아름다운 화음을 가꾸어 다채로운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덕구 대표 여성합창단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