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사)함께하는사랑밭으로부터 생필품 세트 전달 받아
저소득가정을 위한 225만 원 상당 생필품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4-10-17 21:23: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지난 16일 갑천누리실에서 사단법인 함께하는사랑밭(대표 정유진)으로부터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한 생필품 세트 50상자(225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

이번 기탁은 함께하는사랑밭 대전지부의 마르지 않은 곳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225만 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를 지원했다. 지원된 물품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조덕순 대전지부장은 “올해도 함께의 가치 실현을 실행에 옮기고자 생필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매년 우리 지역을 위해 귀중한 물품을 기탁해주신 함께하는사랑밭 조덕순 지부장님과 관계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다양한 공헌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함께하는사랑밭은 국내외 13개 지부를 두고 있으며, 후원 결연, 의료비 지원, 긴급구호, 지역개발, 교육, 보건의료 등 다양한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