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여성위원회, ‘영화로 배우는 통합과 연결의 가치’ 강연 개최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4-10-17 14:51:12
[대전타임뉴스=혿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신혜영)는 ‘영화로 배우는 통합과 연결의 가치’를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18일 오후 6시 20분, 중구 기독교연합봉사회관 1층에 있는 씨네인디U에서 열리는 이번 강연은 다양성, 성평등, 인간 존중에 대한 감수성을 높이고,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방미나 나우인사이드 심리상담센터 대표가 강사로 나서 영화를 통해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존중감과 우리 의식’과 ‘통합과 연결’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나뉘어 진행되며, 영화 ‘갈매기’와 ‘애비규환’속 인물들의 삶을 통해 우리 사회의 다양성을 이해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신혜영 여성위원장은 “이번 강연은 김민숙 전 여성 위원장이 중앙당 공모사업을 통해 마련한 것으로, 이에 감사드린다"라며 “강연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함으로써 더 넓은 시각으로 우리 사회를 바라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