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왜관시장, 맛과 즐거움 가득한 야시장 운영
지역 상인과 협력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 선보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0-16 08:25:22

[칠곡타임뉴스 이승근 기자]칠곡군 왜관시장이 지난 9월 27일에 개장하여 10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야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바미夜 달디단 왜관야시장

이번 야시장은 시장 내 구간을 교차하여 개최되며, 많은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이번 야시장에는 시장 내부 상인과 칠곡군 관내 상인이 5:5 비율로 참여하고 있으며, 사전에 외식업 전문가의 품평을 통해 입점한 먹거리들이 제공된다.


매주 새로운 메뉴를 선보여 방문객들의 수요에 맞춘 품질 높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야시장에서는 야외 방탈출 게임 시범운영도 시작했다.


칠곡군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전통시장 최초의 게이미피케이션 형식 야외 방탈출 게임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시장 방문을 유도하고 관광수익을 창출할 계획이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가 있는 왜관의 밤을 많이 찾아달라”며, “이번 야시장이 왜관 원도심 부흥의 마중물이 되어 도심 상권 활성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