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학관, 2023년 문학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집 발간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1-18 13:31: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관장 조성남)에서 2023년도 문학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집을 발간해 배포 중이다. 2023년도 프로그램은 시(고급반, 교양반), 소설창작반, 수필창작반 총 4개 강좌로 3월 ~ 12월까지 운영되었다.

문학교육 프로그램은 장르별 강좌를 통해 이론과 주요 등단사례 등 실질적 도움이 되는 교육은 물론, 수강생들이 직접 작품을 창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 해 동안 창작된 모든 작품을 모아 책으로 발간함으로써 시민의 창의적 문학활동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작품집은 교육수강생과 교육강사가 참여해 총 76편의 작품이 수록되었다. 수강생들이 직접 창작한 문학 작품과 시교양강사 박송이 시인, 수필강사 유달상 수필가, 시고급강반 강사인 조해옥 평론가의 초대작품이 수록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전문학관은 매년 상·하반기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교육강좌를 기획하는 중이다. 2월 중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문학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이 안내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042-626-502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