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테크노파크, 사랑나눔 쌀 기부·무료급식 봉사로 온기 나눠
노사 함께 사랑나눔 쌀 400kg 기부하고 부족한 일손 도움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21 15:38:3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테크노파크(원장 김우연)는 21일 대전 중구 선화동 소재의 서리서리사계절봉사회에 사랑나눔 쌀 400kg를 기부하고 임직원이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전TP 임직원들은 봉사자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어 무료급식 배식을 진행하고, 쌀과 연탄도 나르는 등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

앞서 대전TP 임직원들은 기부할 쌀을 구매하기 위해 모금을 진행한 바 있다.

봉사회 관계자는 “보통 기부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음식 준비부터 배식까지 전반적인 과정 모두를 함께 해줘 고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김우연 대전TP 원장은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추운 날씨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의 온기가 가득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