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3개소, 대전 중구 산성동에 바자회 수익금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20 17:00:5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정혜은)은 20일 어린이집 3곳에서 뜻을 모아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바자회 수익금 81만 원과 백미 10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금은 오즈어린이집(원장 유현희), 아림어린이집(원장 조은희), 베베콩어린이집(원장 김연하)에서 후원받은 물품을 원생들의 고사리 같은 손으로 바자회를 열어 모은 성금으로 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 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어려운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어린이집 원장들은 “아이들과 함께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뜻깊다"며 “추운 겨울 어려운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혜은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어린이집 측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