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공단, 시민 초청 경영설명회 개최
3년 만의 대면 소통으로 고객만족경영 앞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15 17:27: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상태)은 시민의 경영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2023년 시민 초청 경영설명회를 15일 개최했다.

이날 경영설명회는 공단 고객모니터 요원 및 시설 이용 시민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의 올 한해 성과와 내년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다양한 시민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은 하수처리장 등 시민 삶과 밀접한 환경·체육·복지·도시기반시설 분야의 총 29개 단위 시설을 관리하고 있으며, 2024년부터 월평양궁·궁도장, 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 복합문화체육센터 3개소 등을 신규로 운영한다.

이 같은 사업 개편을 앞두고 노후 시설 예방점검을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활성화 방안 추진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일류 공기업 실현 의지를 표했다.

공단 이상태 이사장은 “앞으로도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며, “공단을 향한 제언에 귀 기울여 공단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