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전시 대덕구 취약계층 대상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 전달
총 1,000만원 상당의 이불 등 난방용품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14 10:19: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13일, 대전시 대덕구 오정동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서 오정호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김선우 한국타이어 문화담당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한국타이어는 한파에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불 등의 난방용품을 전달하며 온정을 건넸다.

전달된 물품은 대덕구와 대덕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대덕구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선우 한국타이어 문화담당 상무는 “에너지 취약계층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고 말했다.

한편, ‘벽화 그리기’, ‘목소리 나눔’, ‘우리들의 숲 조성’ 등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다양한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천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