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언론인회, 모교발전 기원하며 발전기금 기탁
13년째 이어지는 모교사랑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13 15:07: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학교 출신 언론인 모임인 ‘한남언론인회’(회장 박동일 전 YTN 국장)가 모교 발전을 기원하며 500만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한남언론인회는 12일, 유성컨벤션웨딩홀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고, 모교 발전을 기원하며 후배들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 원을 이광섭 총장에게 전달했다.

장학기금은 지난달 ‘자랑스러운 한남인상’ 수상자 상금을 기반으로 동문 언론인들이 십시일반 모아서 조성했으며, 올해로 13년째 모교 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날 언론인 동문회는 이광섭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남언론인회는 학부 출신 언론인을 비롯한 대학원 졸업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모교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박동일 한남언론인회 회장은 “언론계에서 한남대 출신으로서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우리 동문 언론인들이 전통처럼 장학금 전달을 이어오고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모교에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한남대가 지역 최고의 대학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