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주식회사 테크아이로부터 발전기금 1억 원 기부 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02 21:57: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병원장 조강희)은 주식회사 테크아이 박영만 대표로부터 1일 병원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억 원을 기부받았다.

주식회사 테크아이 박영만 대표는 “충남대학교병원의 모든 구성원들이 대전·충청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보고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고 기부 소감을 말했다.

조강희 병원장은 “우리 병원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환자들에게 따뜻한 진료를 펼쳐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매년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박영만 대표님의 바람처럼 더욱더 발전하는 병원이 되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박영만 대표는 매년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으로 1억 원을 기부하여 총 3억 원을 기탁했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학교 및 다양한 보육원을 통하여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