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학교 의과대학,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대전 중구 대사동 취약계층 3가구에 연탄 나눔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1-23 13:35: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대사동(동장 정하광)은 22일 을지대학교 의과대학(학장 유승민)에서‘사랑의 연탄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연탄나눔 행사는 을지대학교 의과대학 재학생과 지도교수 등 40여 명이 참여하여 대사동 관내 홀몸 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돌봄이 필요한 3가구에 연탄 각 200장을 지원하며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기 위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민선식 지도교수는“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오늘 참여한 학생들에게도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하광 동장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돌봄이 필요한 가구에 사랑의 온기를 전달해 준 을지대학교 의과대학 측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동에서도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