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트바로티 공식팬카페, 대전·세종·충청 아리스 백미 3,000kg 기부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12-26 20:03: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트바로티 공식팬카페 대전·세종·충청 ‘아리스’는 26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에 대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3,000kg의 백미를 기탁했다.
김호중 트바로티 공식팬카페 대전·세종·충청 ‘아리스’에서 지원한 물품은 대전 중구 관내 어려움을 겪는 조손가정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호중 트바로티 공식팬카페 대전·세종·충청방 회원들은 “대전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김호중의 전국투어가 성화리에 마무리된 것을 축하하고자 팬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가수 김호중의 뜻을 이어 나눔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영 사무처장은 “팬 카페 회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며 “좋아하는 가수를 위해 기부로 팬들의 사랑을 보여주는 건강하고 밝은 팬덤 문화는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그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