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민선8기 읍면 소통ㆍ화합의 만남 성료
곳간 채우고, 경제 살리고, 군민 늘리고
이승근 | 기사입력 2022-07-18 13:46:37

[칠곡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김재욱 칠곡군수는 민선8기 출범을 맞이해 주민과의 만남과 대화로 이어나간 8개 읍면‘소통ㆍ화합의 만남’일정을 모두 마쳤다.

지난 11일 북삼읍을 시작으로 18일 왜관읍을 끝으로 군민들과 함께 민선 8기 군정과 칠곡군 발전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다.

김 군수가 직접 군정비전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건의사항은 향후 현장방문, 제도개선, 해결방안 제시 등 다각적인 방법으로 처리할 계획이다.

또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호이장학금도 주민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5천 7백만 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김재욱 군수는“군정에서 추진하는 비전에 대해 군민이 공감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항상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칠곡군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