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엔지니어링, 대전 중구 선화동 루시모자원에 환경정비 재능기부
어린 시절을 루시모자원에서 보낸 직원이 동료와 함께 봉사활동으로 그동안의 고마움 전달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6-25 19:45:4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은행선화동(동장 이병오)는 25일 ㈜우진엔지니어링(대표 정갑진)에서 선화동 소재 ‘루시모자원’에 생활용품(50만원상당) 기탁과 내부 전기공사, 외부 환경정비 등 재능기부를 실시다고 밝혔다.
이번 재능기부활동은 ㈜우진엔지니어링 산하 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 장마철 감전사고 등에 대비한 전기설비 이상여부 확인, 시설 내부 전기공사와 더불어 실외 정원 등 위험한 곳 정리, 나무 가지치기 등 환경정화 활동도 병행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우진엔지니어링에 근무자 중 어린 시절을 루시모자원에서 보낸 직원이 그 고마움을 동료들과 함께 봉사활동으로 보답하고자 추진되어 의미를 더했다.
정갑진 대표는 “직원들이 휴일을 반납하고 좋은 뜻을 함께 해주어 고맙고,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병오 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해마다 빠짐없이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우진엔지니어링 직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