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건강관리과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2-02 20:44:0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LINC+육성사업을 통해 교육을 받은 스포츠건강관리과 유·청소년스포츠지도사반 학생들과 담당교수 그리고 교육과정을 함께 운영하는 협약산업체인사 (주)씨엘키즈 서구국민체욱센터, 파랑새아쿠아키즈, 배드민턴창고)들이 모여 2일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배달행사를 진행했다.

대전 서구 지역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받은 교육적 혜택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으로 학생들이 자진해서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의 기금은 학생들이 교내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2019년 10월 16일)에서 입상한 시상금과 교수, 협약산업체 인사들도 함께 뜻을 모아 따뜻한 연탄 1,000장을 전달했다. 행사 진행 내내 모두의 얼굴에 웃음과 따뜻한 온기가 떠나지 않았다.

박노혁 교수(스포츠건강관리과 학과장)는 “학생들이 졸업 후에도 이웃을 사랑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