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건강 산책로 ‘별고을 헬스로드’ 개장한 성주군
김민규 | 기사입력 2020-11-25 21:51:59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성주읍 대황리 및 대흥리 일원에 명품 건강 산책로 ‘별고을 헬스로드’를 개장했다. ‘별고을 헬스로드’는 성밖숲에서 별고을 체육공원간 약 2km에 걸친 건강 산책로로 웰빙시대를 추구하는 군민들에게 건강한 삶과 활기찬 여가선용을 도모하기 위해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 산책로는 초화류 식재 등 많은 볼거리 제공과 함께 휴게공간 마련으로 휴식과 만남이 이루어지는 소통의 공간을 조성하였으며, 또한 별고을 헬스로드의 랜드마크인 200m 거리의 ‘장미터널’ 및 150m의 ‘데크로드’에 야간 경관 조명을 설치하여 일몰 후 은은한 불빛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낮과는 대조적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여 이용주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성주군 관계자는 별고을 헬스로드는 도보 산책로이기에 보행자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자전거 통행 금지 등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별고을 헬스로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휴식을 제공하는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