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아트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회 정기연주회 개최…‘비상(飛上)!!’의 선율로 감동 전한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4-11-22 12:41: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아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제3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2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비상(飛上)!!’을 주제로, 깊이 있는 해석과 정교한 테크닉으로 명성을 쌓아온 정치용 상임지휘자가 이끌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베토벤, 생상, 브람스의 클래식 명곡들이 연주된다.

특히 ‘뜨거운 심장의 첼로 여제’로 알려진 김민지 서울대학교 교수의 협연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김민지 교수는 대전아트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 프로그램은 베토벤의 ‘프로메테우스의 창조물 서곡’으로 시작해, 김민지 교수와의 협연으로 생상의 ‘첼로 협주곡 1번’이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브람스의‘교향곡 1번 다단조 작품번호 68’이 대전아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전아트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23년에 창단된 이후 지역의 젊은 음악가들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클래식 음악뿐만 아니라 대중음악과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자리로, 대전 음악계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daejeon.go.kr/dj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