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지역에 퍼진 따뜻한 나눔의 손길
– ‘2024 사랑의 김장나누기’와 칠금신협의 김장 후원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22 08:35:5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사회적기업 ㈜사람인 충주돌봄(대표이사 백수진)이 지난 21일 충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024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water 충주권지사(지사장 안제식)의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충주돌봄 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3,500kg(1,000만 원 상당)의 김장을 담갔다. 정성껏 담근 김치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추운 겨울철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백수진 대표는 “김치를 준비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며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담은 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K-water 충주권지사 안제식 지사장도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연대가 더 깊어진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칠금신협(이사장 한두환)은 22일 취약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220kg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경영을 실천했다.

한두환 이사장은 “김장김치가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후원의 취지를 설명했다. 칠금금릉동 정구미 동장은 “겨울철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칠금신협 임직원들과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충주 지역의 연대와 나눔의 정신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와 함께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사랑의김장나누기_(주)사람인충주돌봄]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