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동·교현2동, 겨울철 이불 전달로 따뜻한 나눔 실천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18 10:35:13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지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경화)는 18일,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10가구에 이불을 전달하며 이들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박경화 위원장과 협의체 위원들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대상자분들께 필요한 이불을 전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한편, 교현2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위원장 김병호)도 같은 날 지역 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이불 12채를 전달했다.

회원들은 어르신들의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기 가득한 이불을 전달했다.

김병호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려 행복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의 안부를 수시로 확인하고 필요한 도움을 드리겠다"고 했다.

두 단체는 이번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훈훈한 온정을 나누며, 추운 겨울을 함께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불나눔[지현동 지사협]]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