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 이어져
- 광동상사, 중앙탑면 지사협, 연수동 다온봉사회, 용산동 남부신협 참여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18 10:38:4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 광동상사(주)(대표 이기성)는 18일,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충주시 남자단기청소년쉼터(대표 허경회)에 썬키스트 음료 10박스를 기부했다.

이기성 대표는 “청소년들의 중요한 성장기를 위해 건강한 음료를 기부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허경회 대표는 “청소년들을 향한 작은 관심과 배려가 그들의 미래에 큰 영향을 끼친다고 믿는다"며 기부의 가치를 강조했다.

같은 날, 중앙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영란, 안창숙)는 관내 어르신 25가구에 영양 지원을 위한 ‘사랑의 온도 100℃ 식품꾸러미’를 전달했다.

권영란 위원장은 “어르신들께서 큰 기쁨으로 받아주셔서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까이에서 어르신들의 가족이 돼 함께 기쁨을 나누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 다온봉사회(회장 주유진)는 취약계층을 위해 직접 만든 깍두기 150박스와 백미 80포를 연수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주유진 회장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지역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꾸준히 살피고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충주 남부신협(이사장 이만우)은 지난 15일,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직접 담근 김치 100박스와 겨울 이불 20채가 취약계층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됐다.

이만우 이사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이 많다"며,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그치지 않고, 남부신협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 환원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모습을 보며 감사한 마음을 느낀다"고 전했다.

[ 기부 행렬 (용산동남부신협)]
[기부 행렬(광동상사)]
[기부행렬(연수동 다온봉사회)]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