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2024년도 적십자회비 모금 우수기관 최우수상 수상
목표 대비 155% 모금 실적 달성, 4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08 09:18:00

[성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성주군은 지난 6일 대한적십자사 창립 119주년 기념 경북지사 연차대회에서 2024년도 적십자회비 모금 우수 행정기관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따뜻한 온기가 가득한 성주군 적십자회비 모금 우수기관'최우수상' 수상

이번 수상은 성주군이 경상북도 22개 시군 중 목표금액 대비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덕분이다.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는 목표금액을 초과하여 모금 실적이 우수한 기관 6곳을 선정해 기관표창을 수여하고 있으며, 성주군은 155%의 높은 모금율을 달성하며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성주군의 이번 성과는 읍면의 체계적인 홍보 활동과 이장, 적십자 봉사회, 관내 법인 및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결실을 맺은 결과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군민 여러분이 온정의 손길로 따뜻한 나눔 문화를 이어나가는 데 큰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더불어 살며 따뜻한 온기가 퍼지는 성주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은 성주군이 4년 연속 적십자회비 모금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쾌거를 의미하며, 성주군의 지속적인 기부 문화 확산과 주민들의 따뜻한 나눔 실천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