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성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성주군별고을장학회(이사장 이병환)는 1일, 해외 교육투어에 참가한 고등학생 3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성주군 고등학생 해외 교육투어 수료식’을 열었다.
이번 수료식은 교육투어에서 얻은 학생들의 경험과 느낀 점을 공유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수료식에서는 교육투어 동안의 학생 체험 활동이 담긴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조별 발표와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팀별로 PPT상, 화합상, 그리고 개인에게는 열정상과 우정상이 수여되며, 각 팀의 노력과 성취를 격려했다.
이번 해외 교육투어는 두 번째로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성주군 내 고등학교 1학년 학생 중 선발된 30명이 참가했다.
학생들은 미국의 명문 아이비리그 대학인 하버드, MIT, 프린스턴, 펜실베니아, 콜럼비아 등을 방문하여 한국인 재학생과 만나며 캠퍼스를 둘러보고 진로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꿈을 키우고 학문에 대한 열정을 다졌다.
성주군별고을장학회의 이병환 이사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며 성주 지역 발전을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재 육성과 교육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수료식을 통해 성주군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더 넓은 세상을 체험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쓸 예정이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