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성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성주군은 2024년 10월 30일 성주군청 소회의실에서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열었다.
이번에 임용된 공무원은 23세부터 57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14명이 발령받아 성주군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
이들은 행정직 9명, 복지직 1명, 간호직 2명, 보건직 2명으로 각 분야에서 성주군의 발전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이번 임용식에서 성주군은 신규 공무원들에게 축하의 의미로 공무원증과 성주군에서 특별히 준비한 웰컴키트를 전달했다.
웰컴키트에는 앞으로의 공직 생활에 유용한 물품들과 공무원으로서의 안내자료가 포함되어 있어, 신규 임용자들이 빠르게 공직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하는 성주군의 배려가 돋보였다.
이날 임용식에 참석한 이병환 성주군수는 새롭게 임용된 공무원들에게 환영의 뜻을 전하며 “여러분은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사회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됐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군민과 적극 소통하며 성주군을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해 달라”며 공직자로서의 사명감과 책임감을 강조했다.
성주군은 앞으로도 신규 공무원들이 군민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여 군민을 위한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적극 뒷받침할 계획이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