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구미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구미시는 10월 10일(목) 18시 구미시의회 4층 대강당에서 ‘구미시 주민참여예산 활성화 연구회’ 주관으로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는 주민참여예산 활성화를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더 나은 정책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9월 25일 중간보고회 및 토론회에서 수렴된 의견을 바탕으로, 구미시와 시민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정책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미시의회, 구미시,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 정책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구미시의 발전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구미시 주민참여예산 활성화 연구회는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여러 의견이 구미시의 변화와 도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참여예산제도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지연 의원(기획행정위원회)을 비롯해 장미경 기획행정위원장, 김재우 문화환경위원장, 이상호 기획행정위원, 추은희 문화환경위원, 신용하 산업건설위원 등 여러 구미시 의원들이 참석했다.
관계 공무원과 주민참여예산시민위원회,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서 수렴된 의견은 향후 구미시 주민참여예산제도의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는 구미시의 주민참여예산제도를 발전시키기 위한 중요한 과정이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이 정책에 더 많이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이 기대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