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2024 원신흥 마을축제’ 개최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원하는, 신나는, 흥겨운 주민주도형 축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9-26 21:40: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동장 박희동)은 28일 오후 3시부터 작은내수변공원에서 ‘2024 원신흥 마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추진되는 이번 축제는 원신흥동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복수)를 중심으로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주민주도형 축제다.

부대행사는 평생학습강좌 수강생 5팀의 통기타, 힐링 난타 등 식전행사와 유성온천수를 담은 열쇠고리 만들기, 전래놀이 체험프로그램 ‘딱지딱지 코딱지’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랜덤플레이댄스 ▲실버패션쇼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복수 마을축제추진위원장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마을축제를 만들기 위해 많은 정성을 기울였다"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희동 원신흥동장은 “이번 축제가 주민들이 함께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작은내수변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