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2024 구미 푸드페스티벌’ 최종보고회 개최
축제 콘텐츠 및 안전 관리 점검
이승근 | 기사입력 2024-09-25 09:49:04

[구미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구미시는 24일 구미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구미 푸드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진행했다.

푸드페스티벌 개막 임박

이번 보고회에는 송정맛길 임원진, 관련 부서장, 유관 기관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축제 콘텐츠와 안전 관리 등 마지막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송정맛길에서 열릴 ‘구미 푸드페스티벌’은 첫날 ‘구미 어울림 마당극 큰잔치’로 개막하며, 유리상자와 동물원 등의 서정적인 포크 음악 공연이 가을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60개의 부스에서 15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축제는 스타 셰프 정호영과의 협업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월 6일에는 정호영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요리 시연을 진행해 구미만의 독특한 맛과 요리 문화를 깊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올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찾아온 구미 푸드페스티벌은 전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축제 개최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끝까지 세심한 준비로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보고회를 통해 확인된 다양한 축제 콘텐츠와 안전 관리 대책은 구미 푸드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중요한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