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전 유성구에 추석 명절 지원금 전달
유성구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2,170만원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9-12 23:28: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12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로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추석 명절 지원사업을 위해 후원금 2,17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취약계층이 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434세대에 각 5만 원씩 전달됐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이번에 전달받은 소중한 후원금은 추석을 앞둔 저소득 가정에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원이 필요한 가구에 빠짐없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설 명절과 여름철 무더위 기간에도 저소득층을 위해 총 4,880만 원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