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선정단체 극단 셰익스피어 ‘아이러브유(Eye love you)’ 연극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8-20 14:52: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 2024년도 중견예술인지원사업 선정단체 극단 셰익스피어<아이러브유(꽃을 보듯 너를 보다)> 공연이 상상아트홀(대전 중구 선화동)에서 진행되고 있다.

<아이러브유(꽃을 보듯 너를 보다)>는 치열하게 살아가는 두 솔로 남녀의 만남 이야기이다.

진이 멈춘 만년사원 ‘김사원’과 전세살이에서 탈출하고 내 집 마련이 꿈인 ‘전세아’는 각각 승진과 내 집 마련이라는 목표만 바라보고 살고 있다.

이런 두 남녀에게 착용하기만 하면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마법의 렌즈 테스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면서, 지금까지 목표만을 위해 살아왔기에 보지 못했던 다른 것들을 볼 수 있게 되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은 항상 작품 속에 시니컬한 유머와 메시지를 함께 담아내는 ‘착하게 차갑게’, ‘역사를 여는 사람들’의 신지원 작가가 집필했고, ‘초콜릿 하우스’,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달을 품은 슈퍼맨’ 등 사람 사는 이야기 속에서 메시지 있는 작품을 발굴하는 극단 셰익스피어가 제작했다.

본 공연은 9월 12일까지 진행되며, 13세 이상 관람, 전좌석 3만5천원이다. 자세한 공연내용 및 할인 내용은 네이버에서‘연극 아이러브유’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