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문화진흥원, 현대 효문화 확산 위한 ‘칭찬·감사 캠페인’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5-27 13:35: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국효문화진흥원(원장 김기황, 이하‘한효진’)은 27일까지 5월 한 달간 현대 효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한 ‘칭찬·감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전도시철도 1구간인 서대전네거리역을 시작으로 판암역, 대전역, 탄방역 등 총 8개의 역에서 1만 여명의 시민들에게 “칭찬합시다. 효도합시다."라는 구호와 함께 효 실천의 중요성을 알렸다.

한편 한효진은 ‘칭찬·감사 캠페인’을 10월 ‘효의 달’에도 이어서 운영할 계획으로, 시청역·유성온천역 등 대전도시철도 2구간 역사 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김기황 한효진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효 실천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마음으로 감사하고 행동으로 칭찬하는 것이 효 실천의 시작이다.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효문화 확산 운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