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2023 사진공모전 수상작 순회 전시회 개최
이달 31일까지 대덕문화원·오는 7월 석봉복합문화센터서 전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5-23 21:18: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023년 대덕구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덕구에 따르면 지난해 4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된 공모전은 ‘하늘에서, 땅에서 바라본 대덕’이라는 주제로 일반과 드론, 두 부문으로 진행됐다.

다양한 시각으로 대덕구를 담은 작품 총 504점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25점을 선정했다.

구는 수상작을 총 70만 명이 방문하는 등 성공적으로 마친 ‘2024 대덕물빛축제’ 기간 중 전시했으며, 오는 31일까지 대덕문화원 3층 소전시실에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대덕구의 아름다운 풍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월에는 하반기 개관을 앞둔 석봉복합문화센터에 전시할 계획이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본인에게 익숙한 장소·공간이어도 작가가 어떠한 의도로 사진을 찍었는지에 따라 달리 보이는 대덕구의 모습을 담은 흥미로운 작품들이 전시돼 있다"며 “이번 순회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우리 대덕구의 아름다운 모습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즐겁고 생동감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모하는 ‘2024년 대덕구 사진 공모전 - 모먼트 더 대덕’을 오는 10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