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문화관광재단, 2024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 선정
‘연결 : 대청호에서 온 편지’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5-20 14:34:38
대전 대덕문화관광재단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사)한국도서관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4년 길 위의 인문학’공모사업에 선정됐다.

길 위의 인문학은 일상생활 속에서 인문에 대한 관심 증진과 삶의 지혜를 얻을 수 있는 내용을 담아 강연과 체험, 지역 인문자원 탐방 등을 결합한 인문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대덕문화관광재단은 오는 8~10월 10회에 걸쳐 ‘연결 : 대청호에서 온 편지’란 주제로 대청호의 역사ˑ문화ˑ자연에 대한 전문적인 해설을 동반한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 인문 활동가 협업으로 전문적인 강연을 제공하고 모든 참여자와 함께 대청호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전배 상임이사는 “대덕구 천혜의 관광자원인 대청호 일대를 활용한 인문프로그램으로 구민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대덕구의 문화적 가치를 확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문화관광재단(042-936-2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