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노미술관, ‘작가와의 대화 Artist Talk’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23 19:02:2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이응노미술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024 이응노미술관 기획전 ‘Together-세상과 함께 산다는 것’ 전시 연계 미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먼저 ‘전시 감상 : 작품과의 대화’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별도의 예약 없이 미술관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은 자율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전시 관람 이후 이응노미술관 로비에 준비된 활동지를 통해 자유롭게 작품 감상 기록을 할 수 있다.

특히 대체휴일인 6일에도 ‘전시 감상 : 작품과의 대화’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더 많은 관람객의 참여를 독려한다.

아울러 활동지에 감상을 남긴 어린이 관람객 대상으로 3일부터 6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감상 활동지 참여 관람객 중 20인을 추첨해 이응노미술관 아트상품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특별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작가와의 대화 Artist Talk’는 전시 참여 작가 김해숙, 이동욱, 사윤택, 정용일 4인과의 대화를 통해 작품세계에 대해 직접 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운영 기간은 2일, 3일, 10일로 5월 중 총 4회차로 진행한다.

모든 전시 연계 교육프로그램은 무료이나, 진행 시 발생하는 관람비는 별도다.

‘작가와의 대화 Artist Talk’ 참여 접수는 이응노미술관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