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목동 아이세이버안경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안경 정기 후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14 14:23: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목동(동장 황인성)은 12일 아이세이버안경 목동점(대표 박동천)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안경을 후원(매월20만원 상당)한다고 밝혔다.

아이세이버안경 목동점은 저소득 이웃의 어려움을 돕고자 2022년부터 매월 저소득 가정에게 안경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목동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도 수시로 안경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동천 대표는 “목동 저소득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기 후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인성 동장은 “매번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물품을 기증해주시는 아이세이버안경 목동점에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더욱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