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 공개모집
접수기간 이달 18~19일… 5월 초 답례품 품목 및 공급업체 동시 선정 예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07 00:27: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고향사랑기부제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 공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개모집은 공급업체가 답례품 품목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신청자격은 대전 동구 내에 소재하고 있는 사업체로 답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업체이다.

접수기간은 이달 18일부터 19일까지로 답례품 공급 희망업체는 동구청 자치행정과를 방문해 신청 서류를 접수하면 되며, 답례품은 동구에서 생산‧제조하는 물품과 서비스로 한정된다.

구는 5월 초 지역의 생산 또는 제조 분야의 대표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답례품 품목 및 공급업체를 추가 선정할 계획이다.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동구청 자치행정과 주민공동체팀(☎042-251-6355)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하여 매력있는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우리 구에 기부를 유인하고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답례품이 잘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